2022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구독형 전기차충전서비스는?

업계소식 / 윤지현 기자 / 2022-01-21 10:07:34
  • 카카오톡 보내기



에스트래픽의 전기차 충전 플랫폼 ‘에스에스차저(SSCharger)’가 출시한 ‘럭키패스’가 2022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 구독형 전기차충전서비스’ 부문에 선정됐다.

이번 ‘2022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은 한국브랜드경영협회 리서치센터에서 진행한 소비자 조사 결과와 전문가 심사를 통해 생활용품, 식품, 서비스 등 각 분야에서 총 37개의 브랜드와 기업을 선정했다.

‘럭키패스’는 출퇴근 등 생활 이동이 주 목적인 고객을 위한 월 11,900원의 라이트 요금제와 장거리 운행 고객을 위한 29,900원의 그린 요금제로 구성되어 있으며, 에스에스차저 충전기 무료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생활 패턴에 맞는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다.
 
오는 7월 정부의 전기차 충전요금 인상이 예상되는 가운데 ‘럭키패스’는 한 달에 1,500km 주행 시 환경부나 한전 요금제보다 최대 40%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에스에스차저는 이마트·CU 등 유통업계와의 제휴를 통해 고객이 보다 쉽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이고, 가장 많은 충전기를 운영하여 민간 급속충전기 시장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에스트래픽 관계자는 “민간 급속충전기 시장 1위를 발판으로 고객의 입장에서 합리적인 가격과 편의성 등의 혜택을 제공하여 2022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에 선정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더 가까운 충전소, 더 유쾌한 충전 서비스, 더 스마트한 충전 솔루션, 더 착한 충전 플랫폼 등의 차별화된 운영 체계를 갖추어 고객들에게 다가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더드라이브 / 윤지현 기자 auto@thedrive.co.kr

[ⓒ 더드라이브(TheDrive).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