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승기] 르노 마스터 타고 강원도 400km 왕복하기 | 저렴이 캠핑카로 최고!

조채완 기자

auto@thedrive.co.kr | 2020-12-28 12:41:59

 

생각 이상으로 너무 좋았습니다. 르노 마스터 13인승 타고 서울-강원도 400km를 왕복했습니다. 구불구불하고 경사진 도로와 눈길도 만났습니다. 넓고 탁트인 시야에 운전하기 편하고, 연비 좋고, 공간도 넓어 쾌적했습니다. 하지만 아쉬운 점도 있었습니다. 마스터의 장단점을 영상으로 함께 확인하시죠. 제보 및 문의 auto@thedrive.co.kr 더드라이브 www.thedrive.co.kr


[ⓒ 더드라이브(TheDrive).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