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오토 ‘유로코치’ 8대 한정 5900만원

생활문화 / 수민 신 기자 / 2020-06-02 17:35:48
  • 카카오톡 보내기


와이즈오토가 대표모델인 유로코치 8대를 3,410만원 할인해주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와이즈오토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패밀리, 셔틀용 메르세데스-벤츠 밴 스프린터인 ‘유로코치’를 3,410만원 할인된 6,490만원에 제공하며(부가세 포함), 부가세를 환급 받으면 5,900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유로코치는 11인승 차량으로 6인 이상 탑승 시 고속도로 버스전용차로 이용이 가능하다.

와이즈오토의 유로코치는 메르세데스-벤츠 밴 스프린터를 기반으로 국내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편의사양을 대폭 업그레이드한 모델이다. 고객 만족도가 높은 자동문, 자동발판, 올인원 내비게이션, 후방카메라, 차량 방음, 오디오 등의 편의장치를 모두 기본사양으로 갖추고 있다. 차체 전고는 모두 2,350mm로 국내 운행 환경에 최적화됐다.

또한 벤츠의 6기통 트윈 터보 디젤엔진과 자동 7단 변속기를 탑재해 최고출력 190마력, 최대토크 44.9kg·m의 역동적인 주행 성능과 경제성을 모두 갖췄다.

이와 함께 벤츠만의 혁신적인 기술로 개발된 드라이빙 어시스턴스 패키지의 첨단 사양을 갖춰 운전자와 탑승객 모두의 안전을 보장한다.

한편, 플래그십 모델인 ‘유로스타’ 는 최대 3,080만원 할인된 9천 9백만원에 판매 중이다. 유로스타는 와이즈오토가 선보인 최상위 모델로 편안하고 안전한 가족단위 여행이나 기업 의전 용에 초점을 맞춰 개발된 차종이다.

이병한 와이즈오토 회장은 “이번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가족 단위 교외 드라이빙, 의전용, 프라이빗한 업무를 위한 이동식 비즈니스 라운지까지 활용의 범위가 무궁무진한 와이즈오토의 스테디셀러를 직접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수민 기자

 

[ⓒ 더드라이브(TheDrive).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