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경영아카데미, ‘회계사 교재 10권 제공' CPA 1차 시험 기본 완성패스 눈길

생활문화 / 김소희 기자 / 2020-04-10 17:27:21
  • 카카오톡 보내기

2020년 회계사 선발 인원이 1,100명으로 예정되면서, 회계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회계사 인강 및 학원으로 추천받는 해커스 경영아카데미에서 공인회계사 시험(CPA) 합격을 돕는 ‘해커스 회계사 1차 온라인 교재제공 기본 완성패스’를 선보였다. 

 

해커스는 인강 서비스와 강남, 종로, 노량진, 일산, 수원 등에 해커스어학원, SAT, 공무원, 공인중개사 학원을 운영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해커스 회계사 1차 온라인 교재제공 기본 완성패스’는 기본종합반 교재 10권을 제공하는 상품이다. 해당 수강생들은 교재를 제공받아 수험 비용을 줄일 수 있고 과목별 핵심 이론까지 익힐 수 있다.

 

특히 회계사 시험은 학습량이 많기 때문에 회독 수가 합격을 좌우한다. ‘해커스 회계사 1차 온라인 교재제공 기본 완성패스’는 8개월이라는 넉넉한 수강 기간을 제공하여 최대 3회독까지 가능하도록 돕는다.

 

더불어 ‘해커스 회계사 1차 온라인 교재제공 기본 완성패스’의 회계사 학습전략 만족도 100% 김원종 교수는 재무회계 기출문제를 패턴화하여 핵심 이론을 빠르게 파악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세법 원재훈, 원가관리회계 강경태, 재무관리 윤민호, 경제학 김종국, 경영학 이인호 교수 등 과목별 스타 교수진이 합격 커리큘럼에 맞춰 회계사 기본 이론을 강의한다.

 

실제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수강생은 “회계를 처음 시작하는 모든 분에게 김원종 교수님의 강의를 추천해 드리고 싶다”, “기본과 핵심 그리고 출제경향을 알려주시기 때문에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었다”며 해커스 경영아카데미의 회계사 인강을 추천했다.

 

이외에도 해당 강좌 수강생들에게는 중급회계 요약서(비매품)와 ▲세법 비기닝 교재 ▲회계사 회계원리 인강 ▲회계사 입문 인강 2종(60일 동안 수강 가능) ▲해커스 토익 인강 ▲PC+모바일 무료 다운+무제한수강 서비스를 제공한다.

 

추가로, 해커스 경영아카데미는 해커스 교육그룹의 브랜드선호도 1위 수상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수강료 지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간단한 퀴즈를 맞힐 시 회계사 교재제공 기본 완성패스 3만 원 수강료 지원권을 제공한다.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관계자는 "삼일, 삼정, 한영, 안진과 같은 빅4 회계법인 신입 채용률이 높다"며 “최근 취업난으로 인해 전문적이고 고소득 연봉을 받을 수 있는 회계사를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아졌기 때문에 ‘해커스 회계사 1차 온라인 교재제공 기본 완성패스’와 함께 회계사 준비를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참고로, 해커스 경영아카데미에서 회계사 학습전략 만족도 1위 김원종 교수는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회계사 설명회 만족도 설문조사 결과 총 응답자 42명 중 42명, 2019년 12월 20일 기준이다. 나아가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사이트에서는 세무사 자격증, 2020 세무사 1차 시험 일정 및 접수, 세무사 과목, 세무사 시험 난이도, 세무사 학원 및 인강 추천, 원가회계, 2020 회계사 시험 일정 등 정보 확인이 가능하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더드라이브 / 김소희 기자 auto@thedrive.co.kr 


[ⓒ 더드라이브(TheDrive).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