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코리아, 2019 무위도식 투어 개최

AutoInside / 수민 신 기자 / 2019-05-24 14:50:22
  • 카카오톡 보내기


할리데이비슨 코리아은 5월 22일부터 23일까지 양일간 신개념 라이딩 투어 ‘2019 무위도식’ 이벤트를 강원도 정선군에 위치한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30여명의 라이더들과 함께한 무위도식 투어는 지난 2018년 최초 실시한 할리데이비슨 코리아의 라이딩 이벤트이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의 무위도식 투어는 일상에 지친 참가자들이 온전히 자신을 위한 휴식에만 전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됐다.

2019 무위도식 투어는, 지난 5월 9일부터 15일까지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참가 신청이 진행되었으며, 신청 고객 중 총 32명의 참가자를 선정되었다. 참가자들은 서울과 대전, 대구, 광주, 부산 등 전국 각지에서 자신의 모터사이클을 타고 목적지인 강원도 정선으로 개별 이동하였으며, 모든 참가자가 도착한 오후 3시부터 본격적인 행사가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는 ‘대자연 속에서 누리는 온전한 휴식’이라는 테마에 맞게 근육을 풀어주기 위한 ‘듀오볼 피트니스’, 수영과 독서, TV 시청, 산책, 사색 등으로 구성됐다. 저녁에는 BBQ 파티, 이튿날 오전에는 내 안의 소리에 집중해보는 ‘할리데이비슨-소리명상’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부산에서 이번 행사에 참가한 고객은 “단 이틀 동안의 짧은 일정이었지만 바쁘게 사는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진짜 휴식을 누릴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다. 무엇보다 세상과의 약속을 뒤로하고 스스로를 돌아볼 수 있는 시간이어서 의미 있었다” 라고 전했다.

신수민 기자

 

[ⓒ 더드라이브(TheDrive).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