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XA손해보험, 만성질환 관리까지 도와주는 ‘AXA초간편고지건강보험’ 출시!

생활문화 / 박영배 기자 / 2021-01-07 11:31:02
  • 카카오톡 보내기
가입자의 건강관리를 돕고 할인 혜택까지 주는 ‘AXA건강지킴이’ 서비스 함께 제공

AXA손해보험이 보험 가입이 어려웠던 유병자와 고령자도 쉽게 가입할 수 있는 '(무)AXA초간편고지건강보험(갱신형)'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 상품은 인수심사 조건에 따라 '1종(초간편고지형)'과 '2종(일반고지형)'으로 구성됐다.

1종(초간편고지형)은 당뇨, 고혈압 등 만성질환이 있더라도 △5년 내 암 · 경계성 종양 · 기타 피부암 · 간경변증 · 급성심근경색 · 뇌출혈 진단 또는 치료 여부 △1년 내 입원 또는 수술 여부 등 2가지 질문만 통과하면 서류 제출 및 건강진단 없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주계약은 일반상해 80% 이상 후유장해 담보다. 특약 가입으로 암 진단비, 수술비, 항암방사선약물치료비 뿐만 아니라 표적항암약물허가치료까지 든든하게 보장받을 수 있다. 뇌출혈과 급성심근경색의 진단비 및 수술비도 지급받을 수 있다는 것이 강점이다.


초간편고지형 상품 가입자들에게는 ‘AXA건강지킴이’ 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 ‘AXA건강지킴이’는 당뇨, 고혈압, 고지혈증과 같은 만성질환이 있는 가입자들의 복약 관리를 보조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가입자들에게 걸음 수 목표를 제공하여 지속적인 건강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지속적인 건강관리 정도에 따라 보험료 할인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복약 혹은 걷기 목표 중 하나를 달성하면 5%의 보험료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두 목표 모두 달성 시 30%의 보험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만약 만성질환 가입자들이 건강에 이상을 느끼거나 문의가 있다면 전용 콜 센터를 이용할 수 있다. 의료진과의 건강상담은 물론, 전문의의 안내와 진료 예약 대행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다. 필요에 따라 건강검진 예약 대행과 건강정보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AXA초간편고지건강보험’은 만 40세부터 75세까지 가입할 수 있으며, 최초 가입 후 5년마다 재가입을 통해 최대 10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질 프로마조(Gilles Fromageot) AXA 손해보험 대표이사는 “그동안 보험시장에서 소외되었던 유병자와 고령자도 쉽게 가입할 수 있는 초간편고지건강보험을 출시하게 됐다”며, “중대질환 보장을 기본으로 복약관리 및 걷기를 통해 만성질환자들의 건강관리를 돕고, 건강관리 노력 정도에 따라 보험료 할인까지 더해 고객에게 ‘Lifetime Partner’로서 한 발 더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 더드라이브(TheDrive).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사회

서울시, 19개 버스노선조정

박영배 / 21.0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