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계절횟집, ‘하모 세트·감성돔’ 맛볼 수 있는 여수 맛집으로 호평

생활문화 / 정승찬 기자 / 2019-09-19 11:07:14
  • 카카오톡 보내기

아침, 저녁으로 10도 이상의 기온 차이를 보이는 가을이 찾아왔다. 비교적 선선한 날씨가 이어지는 가을은 그야말로 나들이에 최적화된 계절이다. 이에 많은 사람들이 주말마다 다양한 국내 여행 계획을 세우고 있는 가운데 천혜의 자연 환경을 갖춘 전라남도 ‘여수’가 뜨는 여행지로 주목받고 있다.

 

여수는 최근 ‘여수 밤바다’, ‘바게트 버거’ 등 SNS를 통해 입소문을 타면서 가족, 연인, 친구 등 다양한 여행객들로부터 높은 방문율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바다에서 갓 잡아 올린 신선한 해산물 요리 역시 여수만의 차별화된 여행 포인트로 인식되면서 맛집 탐방을 떠나는 사람들 또한 많아지고 있는 추세다.

 

그 중에서도 최근 주목받고 있는 여수 맛집은 ‘사계절횟집’이다. 사계절횟집은 ‘하모’, ‘감성돔’ 등을 활용해 다양한 요리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해당 업체는 인삼, 감초 등 20여 가지 한방 재료를 넣어 우려낸 육수에 적셔 먹는 ‘하모샤브샤브’와 ‘활어회’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하모 세트’를 구성해 호평을 받고 있다.

 

여기에 인공 조미료 없이 먹을 수 있는 ‘감성돔’ 역시 스테디셀러 메뉴로 자리잡았다. 감성돔 주문 시 후식으로 ‘미역지리탕’과 함께 문어, 오징어, 새우, 멍게, 해삼, 전복, 돌산갓김치 등 30여 가지 이상의 스끼다시를 함께 제공받을 수 있어 푸짐한 한 상을 누릴 수 있다.

 

여수 횟집 사계절횟집 관계자는 “가을을 맞아 많은 사람들이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는 가운데 전라남도 여수를 찾는 사람들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여수 방문 시 사계절횟집의 방문으로 다양한 신선 해산물 요리를 마음껏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사계절횟집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연중 무휴로 운영되고 있다. 또한 400석이 넘는 단체석, 여러 대의 관광차를 수용할 수 있는 넓은 주차장 등 단체 손님을 맞이할 수 있는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사계절횟집의 메뉴 및 예약은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드라이브 / 정승찬 기자 auto@thedrive.co.kr

[ⓒ 더드라이브(TheDrive).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