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서울 ‘카우리’, 겨울철 보양식 ‘복어 프로모션’ 진행

생활문화 / 박영배 기자 / 2020-11-26 10:43:30
  • 카카오톡 보내기
살이 차오른 겨울 제철 복어 활용하여 복어회, 복 지리, 복 튀김 등 다양한 복어요리 선보여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스시 레스토랑 ‘카우리’는 겨울 제철 복어를 활용한 ‘복어 프로모션’을 11월 26일부터 12월 6일까지 선보인다. 


예로부터 우리 조상들이 겨울철 건강 관리를 위해 즐겨 먹었던 복어는 칼로리는 낮고 단백질 함량은 높으며, 각종 무기질, 비타민은 물론 아미노산도 풍부히 함유하고 있는 보양 식재료이다. 

 

특히 겨울철은 복어의 독성은 약해지고 살은 차올라 복어를 즐기기 가장 좋은 계절로 꼽힌다. 카우리는 이번 복어 프로모션에서 다양한 복어 요리를 통해 복어의 참맛을 경험할 수 있는 코스를 구성했다. 쫀득한 복어 껍칠을 각종 야채와 함께 상큼하게 무친 복어 초무침, 복어의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복어회를 포함한 모둠 회, 두툼한 복어 살을 튀겨낸 뒤 유자 폰즈 소스를 곁들인 복 양념 튀김, 촉촉한 복어의 육즙을 그대로 살린 복 이리 구이, 고소한 복어 살의 맛은 그대로 살리되 맑게 끓여낸 복 지리가 코스에 포함된다.

카우리 복어 프로모션의 이용 시간은 오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이다. 코스 메뉴의 이용 금액은 200,000원이며 단품으로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세금 포함).

 

[ⓒ 더드라이브(TheDrive).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