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알하이텍, 신제품 빅 알프스 사우나 출시… “2021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1위”

정치 / 김소희 기자 / 2021-11-08 09:56:51
  • 카카오톡 보내기

 

온열 의료기기 부분 ‘2021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1위’를 수상한 디알하이텍(DRHITEC)이 신제품을 출시했다. 

 

빅 알프스 사우나는 디알하이텍의 사우나 시리즈 제품으로 특유의 팔각 모양의 독특한 기둥형식의 프레임이 적용된 빛과열온열기기다. 기존 사우나의 공간의 제약을 최소화하였으며, 부피 대비 극강의 에너지 방사면적을 가진 초경량 방사체 라파보드 발열판넬을 내부에 설치하여 최적의 온열효과를 제공한다. 

 

이 제품은 친환경 목재제품에 북유럽형 원목으로 마무리하여 품격있는 디자인을 선보인다. 개폐형 천장을 사용하여 사용자 취향에 맞게 프레임을 구축하였다. 온도센서를 이용하여 설정온도 제어가 가능해 의료기기로써 사용하기 편리하다. 

 

디알하이텍 관계자는 “자사는 다양한 절연소재와 의료기기 제품 및 기능성 환경친화적 전축내장재를 전문적으로 생산 및 판매하고 있습니다. 50년간 급변하는 국내외 시장에 적극 대응하여 소비자들이 원하는 제품 개발과 국제적인 경쟁력을 갖춘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하여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지난 50년간 축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산업현장과 건강산업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을 생산, 공급하는 기업으로 발전하겠습니다. 디알하이텍이 이루고자 하는 목표와 방향성에 대하여 많은 고객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디알하이텍은 사우나 시리즈 외에도 돔 시리즈, 풋케어 시리즈, 히터 시리즈 등 다양한 빛과열온열기기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 및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더드라이브 / 김소희 기자 auto@thedrive.co.kr

[ⓒ 더드라이브(TheDrive).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