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셀카, 투명한 차량 평가 결과 제공하는 ‘시스루 서비스’ 오픈

AutoInside / 수민 신 기자 / 2019-08-14 09:53:27
  • 카카오톡 보내기


중고차유통 플랫폼 AJ셀카가 ‘시스루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AJ셀카의 시스루 서비스란 AJ셀카 플랫폼에서 내차팔기 온라인 경매과정에 대한 정보를 고객이 보다 상세히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로, 이름 또한 정보를 투명하게 공개한다는 의미다.

내차팔기 서비스를 직접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시스루 서비스는 ‘차량평가결과’를 제공받는다. 차량평가시 찍은 차량의 상세사진과, 연식, 주행거리, 옵션, 단순교환, 골격 등 총 5개 카테고리 관련 차량평가 결과를 시각화한 점수표를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AJ셀카는 이번 시스루 서비스 오픈을 맞이해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벤트는 홈페이지 방문자와 이용고객 대상으로 오는 9월 1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AJ셀카 김찬영 사업본부장은 “AJ셀카는 차량을 파는 고객과 입찰하는 회원사간 신뢰 높은 중개를 위해 차량평가를 직접 진행하는 국내 유일의 중고차 유통 플랫폼 기업” 이라며, “국내 내차팔기 서비스 최초로 차량평가 상세정보 뿐 아니라 경매결과를 가감없이 공개하는 것으로 보다 믿을 만한 중고차 시장형성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신수민 기자

 

[ⓒ 더드라이브(TheDrive).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