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트럭버스코리아, ‘뉴 MAN TG 시리즈’ 완성할 덤프·카고 출시 임박!

신차 / 윤지현 기자 / 2022-01-21 09:53:05
  • 카카오톡 보내기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오는 2월 ‘뉴 MAN TGS’ 덤프트럭과 ‘뉴 MAN TGS’ 대형카고트럭을 동시에 출시해 새로운 트럭 라인업인 ‘뉴 MAN TG 시리즈’를 완성한다.
 
 MAN TG 시리즈는 2000 TGA를 출시한 이후 20년 만에 이뤄진 풀체인지 라인업으로, 국내에는 작년 5월 트랙터 및 중대형트럭, 중소형트럭 라인업부터 출시되었다. 이번 두 모델라인 출시로 드디어 뉴 MAN TG 시리즈의 풀 라인업이 완성되었다.
 
 MAN TG 시리즈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전 라인업을 아우르는 운전 보조 기능 적용은 프리미엄 상용차를 선호하는 한국 고객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인체공학적인 실내 공간 또한, 오랜 시간 차량에서 시간을 보내는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뛰어난 완성도로 만트럭버스코리아의 제품력을 다시 한번 시장에 증명한 뉴 MAN TG 시리즈는 작년 판매 1,000대 이상 달성의 성과를 이루었다.
 
특히 이번에 출시되는 ‘뉴 MAN TGS 덤프와 대형카고는 앞서 유럽 시장과 한국 시장에서 입증된 ‘뉴 MAN TG’ 시리즈의 장점을 그대로 적용했다.
 
만트럭버스코리아 토마스 헤머리히 사장은 “출시와 함께 전 세계적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던 뉴 MAN TGS덤프트럭과 대형카고트럭을 한국에 출시해 뉴 MAN TG 라인업을 완성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많은 고객 분들이 덤프트럭과 대형카고트럭 출시를 오래 기다려 주셨던 만큼 뛰어난 제품 완성도로 한국 고객 분들의 비즈니스에 큰 도움이 되는 만트럭버스코리아가 되겠다”고 밝혔다.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오는 2월 중순경 미디어와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뉴 MAN TGS’ 출시 및 시승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더드라이브 / 윤지현 기자 auto@thedrive.co.kr

[ⓒ 더드라이브(TheDrive). 무단전재-재배포 금지]